본문 바로가기

재잘재잘

[재잘재잘] 하루하루 화이팅! (신입 2개월/ 블로그 수익)

안녕하세요.
아직도 모든게 어리둥절한 신입니다 ㅎ^ㅎ


다음주면 진짜 2개월 차다.
세상에나 만상에나 하루하루가 너무 길었고
한주가 너무 길었는데 뭔가 빨리지나갔다.
(무슨소린지 모르겠는데 그렇다)

그간 나에 대한 평가가 삼전주식 마냥 기복이 심했고,
나의 중간 평가가 결정 지어지는 발표를 앞두고
너무 긴장하고 두근거려서 부정맥에 심근경색까지 온줄 알았다 ㅎ

그래도 다행히 잘 마무리했다는 거,
아직 한 번 더 남았지만
그래도 더 떨어지지 않고 반등했다는 거,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한다는 거,
그저 하루하루가 화이팅이다


블로그 개설 3년차
개설하고 한두달뒤에 수익승인을 받았는데
아직까지도 수익이 45달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케
네이버로 넘어갈까 고민도 되는데
그냥 아이디만 하나 더 만드는 거 아닌가 싶고

그 와중에 5월달 수익이 31%증가했다고
메일이 와서 진짜 간만에 들어가본건데 45달러란다 ㅋㅋㅋㅋ
돼지 저금통에 돈 모으는게 더 빠를 것 같다.

sh 전월세 지원 글이 반응이 좋은데 도움이 되고 있나 싶고 그렇다.
어쨌든 구할 땐 sh망하면 원인이 나다 할 정도로
욕을 너무 많이했는데, 지금은 그저 감사하다.

무튼 결론은 수익은 없다는 거 :)

그래도 그냥 이렇게 간간히 글쓰는 재미로 하는거징
(저만 이러는거 아니졍? ㅎ^ㅎ)